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플레이스테이션 5를 구입 리뷰를 남겼습니다.

닌텐도스위치로 파이널판타지X를 열심히 플레이 중이었지만.. 지금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가서 잠시 멈춘 상태에서

플레이스테이션을 느껴보기 위해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찍먹인 상태이지만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찍먹의 리뷰를 한번 보실까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게임을 하면서 느낀 첫 느낌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느끼지 못했던 환상적인 그래픽과 손맛입니다.

닌텐도로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게임을 즐겼는데 막상 PS5로 게임을 즐기니 정말 신세계입니다.

거기다 듀얼센스로 전달되는 햅틱 피드백을 통한 손맛이 정말 사람들이 성능은 XSX이지만 손맛 때문에 PS5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갓오브워는 현재 8시간 정도 플레이 하면서 느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래픽이 너무 좋다.

  정말 그래픽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아직 다른 게임 플레이를 거의 안 했지만 제가 해봤던 게임 중 일단 그래픽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게임을 하다가 저도 모르게 주변을 쳐다보면서 캡처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 정도로 눈호강하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2. 스토리 몰입감이 좋다.

  저의 첫 갓오브워 시리즈는 지금 플레이 중인 라그나로크가 처음입니다. 예전부터 갓오브워라는 게임이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플레이할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전 내용을 모르고 게임을 하다 보니 왜 크레토스를 공격하고 왜 크레토스는 도망 다니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유튜브를 통해서 갓오브워 스토리를 정주행 하고 다시 게임플레이를 했습니다. 확실히 내용을 알고 게임을 진행하니 스토리 몰입이 너무 잘 되더라고요. 갓오브워는 정말 갓갓갓 갓게임입니다.

 

3. 손맛이 너무 좋다.

  마지막으로는 손맛이 너무 좋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패드 버튼이 익숙하지 않다 보니 처음에 무슨 버튼을 눌러야 하는지 패드를 쳐다보다 죽기도 하고 했지만 플레이를 어느 정도 하다 보니 적응도 되고 전투하는 게 너무 즐겁습니다. 혼돈의 블레이드로 베어내는 맛도 있고 도끼로 찍고 던지고 하는 맛도 있고 적을 베고 막고 패링도 하고 오랜만에 게임에서 느끼는 손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듀얼센스를 통해 느껴지는 진동으로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확실하게 느끼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이 손맛 때문에 제가 좋아하던 JRPG는 못할 것 같아요..

라그나로크를 빨리 플레이하고 갓오브워 다른 시리즈도 즐겨볼 예정입니다.

 

아직 초반이지만 엔딩까지 달려보고 전체적인 리뷰를 다시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 ★★★★★

스토리 ★★★★★

몰입감 ★★★★★

난이도 ★★★☆☆

 

 

댓글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